기아자동차/모하비

모하비 미션 변속충격으로 인한 밸브바디 솔레노이드밸브교환,오일,오일팬 [파주 운정 교하 일산 김포 MK모터스]

mk파주 2017. 5. 24. 09:21

 

모하비 미션충격으로 입고하셨습니다.

8단변속기 고질적 문제로,,

2-3단,4-5단 변속시 변속충격발생

올여름 다발생 예상합니다,

미리미리 준비하셔요

 

.

상담후 작업시작합니다..

작업전 미션온도 확인.,.92도네요,,

천천히 작업합니다..

 

차량 리프팅후 미션오일배출전에 한컷..

.

 

미션오일 배출합니다..

.

색상은 괘안아보입니다.

.

 

바로 미션오일팬 탈거진행하였습니다,

.

 

팬 마그네틱에 슬러지가 엄청나네요,,

.

 

오일팬을 탈거하니 밸브바디가 보이는군요,,

 

밸브바디 볼트들 살짝풀러서 오일배출합니다..

한참동안나옵니다..

.

 

밸브바디 탈거하였습니다.

멋모르고 풀렀다가 낭패봅니다.ㅎㅎ

.

 

미션 내부모습

.

 

솔레노이드밸브가 보이는군요,,

밸브바디 세척하고

 

.

 

신품 밸브장착합니다..

 

 

모하비 변속충격

2-3단

 

.

 

미션오일팬도준비

오일팬이 필터역할을해서 교환을 원칙으로합니다,,

ZF보다 많이저렴합니다,

 

밸브바디장착하고 규정토크로 조임니다,

 

8단 순정오일준비 9리정도..

 

메뉴얼대로 온도확인하고 레벨링해드리고

시운전해봅니다,..

신차의 변속느낌이네요,ㅎㅎ

.

다시한번 점검후에 안전하게 출고하였습니다..

모하비 미션충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