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아자동차/모하비
모하비 미션 변속충격으로 인한 밸브바디 솔레노이드밸브교환,오일,오일팬 [파주 운정 교하 일산 김포 MK모터스]
mk파주
2017. 5. 24. 09:21
모하비 미션충격으로 입고하셨습니다.
8단변속기 고질적 문제로,,
2-3단,4-5단 변속시 변속충격발생
올여름 다발생 예상합니다,
미리미리 준비하셔요
.
상담후 작업시작합니다..
작업전 미션온도 확인.,.92도네요,,
천천히 작업합니다..
차량 리프팅후 미션오일배출전에 한컷..
.
미션오일 배출합니다..
.
색상은 괘안아보입니다.
.
바로 미션오일팬 탈거진행하였습니다,
.
팬 마그네틱에 슬러지가 엄청나네요,,
.
오일팬을 탈거하니 밸브바디가 보이는군요,,
밸브바디 볼트들 살짝풀러서 오일배출합니다..
한참동안나옵니다..
.
밸브바디 탈거하였습니다.
멋모르고 풀렀다가 낭패봅니다.ㅎㅎ
.
미션 내부모습
.
솔레노이드밸브가 보이는군요,,
밸브바디 세척하고
.
신품 밸브장착합니다..
모하비 변속충격
2-3단
.
미션오일팬도준비
오일팬이 필터역할을해서 교환을 원칙으로합니다,,
ZF보다 많이저렴합니다,
밸브바디장착하고 규정토크로 조임니다,
8단 순정오일준비 9리정도..
메뉴얼대로 온도확인하고 레벨링해드리고
시운전해봅니다,..
신차의 변속느낌이네요,ㅎㅎ
.
다시한번 점검후에 안전하게 출고하였습니다..
모하비 미션충격